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2011년 10월 5일 수요일 잡담 - 애플 발표회 듣고

by 양손잡이™ 2011. 10. 5.
'ㅋㅋㅋㅋㅋㅋ'가 많아 경망스러워 보이는 점 사과드립니다.
오늘 삼성전자 면접인데 아이폰5 발표한다는 발표회 때문에 잠을 못 잤습니다.
하지만 참 허탈함만 드는군요.
다 보고나서 느낀 분노를 그대로 옮겨보았습니다.
쓰레기같은 열폭, 분노글입니다.
이재용 사장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늘 면접이고 뭐고 애플 발표회 봤는데 망했다.
면접에서 이거 물어봤으면 좋겠다.
열내면서 말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커진 새벽이었다.
혁신의 애플은, 없었다.

애플은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발표회에서는 혁신 따윈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퐁5는 커녕 4랑 똑같은 디자인의 4s 출시 ㅋㅋㅋㅋㅋ
a5칩을 드디어 씀 ㅋㅋㅋㅋ
아이패드의 퍼포먼스를 아이폰으로 가져온 건 대단한데 3.5인치는 너무 작아 ㅋㅋㅋㅋ
게다가 아이팟터치에는 a5칩을 안 썼음 흑흑 ㅋㅋㅋㅋㅋ 
ios5도 기대 엄청했는데 쓰잘데기없는 기능만 추가됐다 ㅋㅋㅋ
게다가 우리나라 1, 2차 판매국가에도 없음 ㅋㅋㅋㅋ 3차 ㅋㅋㅋ
카메라는 좋아졌다 이제 8백만 화소 카메라 올렸고 hd로 1080p 동영상 촬영 가능
카메라가 커지면서 카메라 구멍이 커졌댄다 ㅋㅋㅋㅋ
그런데 얼굴인식이 되고 화밸조정이 26% 빨라지고 손떨림보정 기능이 추가됐다 ㅋㅋㅋㅋㅋㅋ 이제야 ㅋㅋㅋㅋ
아이클라우드가 나왔는데 용량이 몇이더라 ㅋㅋㅋㅋ
차라리 그냥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를 쓰는 게 낫겠다 ㅋㅋㅋ
구글뮤직도 있다 ㅋㅋㅋㅋ
가격이 싸지긴 개뿔 결국 우리나라 들어오면 4랑 똑같은 가격인데 ㅋㅋㅋㅋ
이제 2년 약정 끼면 3gs 공짜인데 아무리 아이폰 호환성이 좋아도 지금 시대에 누가 새 3gs를 사 ㅋㅋㅋㅋ
이게 어메이징이냐? 진짜 어메이징이긴 하구나 다른 의미로 ㅋㅋㅋㅋㅋ
상승가로 시작했던 애플 주식이 발표 후에 3% 하락했대 ㅋㅋㅋ 
이재용 사장님이 오늘 보여주신다는 깜짝 놀랄만한 사건이 이거였구료 ㅋㅋㅋㅋ
곧 갤럭시 노트 나온다 그거 사고 말지 ㅋㅋㅋ
그리고 스킨도 나올 거다 ㅋㅋㅋ

유머 포인트 : 구멍이 커졌음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